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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여자애, 보기에는 이렇지만, 학원도시의 고교에서 교사를 하고 덧글 0 | 조회 12 | 2021-04-07 21:26:21
서동연  
이 여자애, 보기에는 이렇지만, 학원도시의 고교에서 교사를 하고있다.패트리시아의 상세한 정보는, 듣지 않아도 안다.이 한 문자를 얕본 것이 너의 패인이다. 테오도시아 엘렉트라!!이야 속았다!! 이건 한방 먹었네후후후후후! 슬뻐, 난슬퍼서가슴이부풀어터질것같지만하지만이걸로너를염려없이박살내지않으면안될대의명분이손에들어온거다이야어쩌지난슬픈나머지앞뒤문맥이조금이상한발언을한건아닐까하하하하하하하하!!그것을 구축한 테오도시아 자신이 쓰러져서,『봉인』도 소실한 것이다.뭐어, 그 금서목록이라면 몰라도, 내 실력으로는 술식에 대한 방해나 끼어들기 같은 건, 그리 간단히 성공하는 것이 아냐. 다른 마술사 상대라면 통하지 않았겠지. 다른 같은 룬을 다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어.지팡이.답을 찾기 전에 리차드가 왔다.스테일은 꿀꺽 침을 삼켰다.분명히 뭔가가 있어!! 그걸 파악한다면.!!게다가, 패트리시아 본인이 노려지는 이유로서는,하지만, 그래도 패트리시아는 손을 뻗는다.스테일 마그누스는 불꽃의 바다를 날려버린다.스테일은 눈앞을 노려본다.갑자기 자신들의 마법 공격이 공중에서 격추되어 허둥대며 두 번째의 준비를 시작하는 리차드 부대의 면면들. 버드웨이는 먼 곳의 적을 응시하며, 스테일에게 말한다.그럴까나.복수의 손님이 오가는 면세점 가운데서 스테일은 말한다.스테일은 재차 호흡을 정리하고, 그리고 나서 주위로 의식을 향한다.전화 상대는 필요악의 교회(네세사리우스)의 연락원이었다.그것을 알기 전에 리차드 쪽이 대화를 끊었다.『황금』계의 의식에서는 일정 법칙에 따라 성당을 만들어 다루는 힘의 질이나 속성, 방향성 등을 확정하여 헤브라이 문자를 사용한 상상력이라는 형태를 부여해, 『천사의 힘(텔레즈마)』를 지닌 일시적인 수호자를 준비해. 확실히 처음부터 준비를 해서 성당을 건설하는 것이라면 상당한 수고가 들겠지.가까스로 『파멸의 가지(레바테인)』에서 도망치기 위해서. 엎드린 채로 쓰러져 움직이지 않는 스테일을, 리차드는 그 자세 그대로 잠시 관찰한다. 그것이 환각이나 흙을 굳힌 가짜 등이 아닌 것
―――,지면에 굴러다니는 『파멸의 가지(레바테인)』.역시, 보통의 검에 룬 문자를 새겨, 마술적인 령장으로 만든 것일까.비문의 파편에서, 어마어마한 소리가 작렬한다.버드웨이는 순식간에 즉답했다.손, 손가락이 심각하게 되었nida『파멸의 가지(레바테인)』의 남자의 목적이, 이걸로 완벽히 이어졌다.진심으로 말하는 건가?거긴가정말로, 단지, 그 주변에 떨어진 작은 돌을 주워, 힘껏 던져진 것 뿐이었다.두 사람을 내리고는, 스테일은 입을 사용해 상자에서 담배를 뽑았다.정보는 무기.이거 보세욧!! 어째서 14세의 어린이가 이런 곳에 있는 겁니까!? 간접흡연 쪽이 유해하다구요. 이래선 왜 흡연 스페이스 만들었는가 모르게 된다구요!!흥.선인끼리의 싸움이라면 여기서 검을 거두고 패배를 눈감아 줄지도 모른다.『파멸의 가지(레바테인)』. 그 령장의 구조를 풀지 않는 한, 정면에서 부딪쳐도 태워져 사라질 뿐이다.멍한 채로, 그녀는 물어온다.패트리시아는 불안하게 이쪽의 얼굴을 올려다본다.이 여자애, 보기에는 이렇지만, 학원도시의 고교에서 교사를 하고있다.『신들의 무기』라는 것은 『신』과 『무기』가 한 세트로 모여야 비로서 성립하는 것이야. 아마도, 검은 난쟁이(드베르그)은 극히 강력한 영장을 만드는 실력은 있었지만, 그 영장과 강력히 연결하기 위한 접속 의식에는 약했던 것이겠지. 『신들』은 접속 의식을 자신들만이 독점함으로써, 막대한 힘을 만들어 내는 검은 난쟁이(드베르그)을 제어한 거야. 그렇지 않으면 지금쯤 북구 신화는 검은 난쟁이(드베르그) 일색으로 뒤덮혔을 테니.그렇다면 대영 박물관에라도 맡겨 두면 됐잖아. 어차피 과학 사이드에 방치해 둘 필요는 없었을 텐데.스테일은 담배의 연기를 뱉으며, 눈을 가늘게 떴다.새겨져 있는 것은 sowulo, gebo, kenaz, ansuz, laguz, uruz 등.,리차드는 간단히 대답했다.마술은 편의점에 있는 상품으로도 발동할 수 있다. 그렇다면 무리하게 고가이고 수도 적은 앤티크에 구애될 필요는 없는 것이다. 보다 쓰기 쉬운 물건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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