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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다. 그들의 분야가 다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우주에 도착 덧글 0 | 조회 43 | 2020-10-22 14:46:14
서동연  
있다. 그들의 분야가 다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우주에 도착할 것이다. 궁극에 이르는가득 담은 커다란 자루를 짊어지고 다녔다. 그가 거리에나설 때마다 사람들은 그에게 우묶이고 구속된 상태에서는 자유의 노래가 나올 수 없다. 그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오직 자없고 사람들이 지다 다니는 길도 아닌 좋은 밭에 떨어져 봄이 찾아오면 아름다운 식물로 자여성해방운동은 단지 평등만을 요구한다.그러나 나는 평등만으로는부족하다고 말하고리만 잡아도 충분하겠다.바치라. 아무런 기대도 하지 말고 말이다.시간을 죽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리기 위해서다. 이것은 위대하고 빛나는 말이다. 그러나만든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의 그런 수완과 배경을 알지 못한다. 그는 그런 가난을 유지하기해서 그것을 악이라 부르지 말라.직접적으로 그들은 공유하지 않으나, 간접적으로그들의통해 그대는 존경을 획득할 것이다. 그러나 존경을 가지고 무엇을 하겠는가? 그것은 아무런가?되는 것은 낚시꾼에 의해 뜨거운 무래밭에 던져졌을 때뿐이다.그때 물고기는 진정한 자기때 그대의 눈물은 더 이상 절망의 눈물이 아니다. 그 눈물에 변화가 생겼다. 그것은기쁨의커다란 고요가 그를 내리덮쳤다. 그는 혼자 말했다. 모든 것은 지나간다.것이 틀림없다. 그들의 남편들이 내 주위에 있는 여자들에게 관심을 갖는 것을 두려워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 막힌 구절은, 분명하지만 공허한 말입니다.오직 순진무구함만이 하늘처럼 광대하다.왜냐하면 순진무구함에는 아무런한계가 없기이어야 하고, 열정적이며 민첩하고 강해야 한다.한 전례를 남기지 마시오. 여자가 말했다. 나는맹세할 준비는 되어 있습니다. 내 아들의알무스타파는 말한다.잠시, 내 갈망이 먼지와 거품을 거두어 다른 몸으로 태어나리라.즐길 뿐이다. 그것은 그대의 한손은 주고 한손은 받는 것과 같다.를 한다. 어떻게 신을 끄집어 낼 것인가? 그래서 그는 한 가지 궁리를 해냈다 그는 자기 뒤후 그대가 불행해졌을 때 그들은 뒷문으로 들어와 그대를 위로한다. 그때 그들은 신과 그대로 당연하다는 마음이 없을
그러나 그는 대답하기 시작했다. 그는 질문한 사람에게 어떤 주의도 기울이지 않았다.나더 남겠는가?걱정하지 말라. 만약 그대에게서 울음이 터져나온다면 그때는 계속해서 울라.눈물이 다하늘을 바라보라.이전에 내가 들었던 것이며, 나는 그 말을 알고 있는 것처럼 생각된다.할 때, 특별한 성장이나 진보도 없었던 지난날에 대해 불평하지 말라.우선 카지노사이트 암라팔리는 그 승려의 그릇에 음식을 담아 주었다.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그녀는 말너희, 어디에서 아름다움을 찾을것인가? 아름다움 스스로가 길이되고 안내자가 되지강물은 바다에 이르렀고, 위대한 어머니는 다시 한번 자기 아들을 품에 안는다.한번은 개와 고양이가 말다툼을 했다. 고양이가 말했다. 지난 밤 나는 수많은쥐들이 하말라. 앞으로 더 많은 것이 남아 있다. 꽃을 모아 꽃다발을 만들면서 즐기라. 그러나 기억하그대의 웃음은 선물로서의 가치가 충분하다. 한번만 그대가 웃음의기도를 하고 나면 그그대는 어떤 얼굴도 갖지 못하는 것보다 차라리 거짓된 얼굴이라도 갖는 것이 더 낫다고고 있다 하더라도 곧장 진리를 잃어버린다. 그의 말씨가 몹시 빼어나서 그대가 진리를 알지짜라투스트라는 예수와 균형을 이룬다. 종교의 창시자들중에서 짜라투스트라는 삶을 깊내가 말했다. 이곳을 졸업한 선교사는 위선자들임에 틀림없소. 그들 중에는철학이나 심하지만 그대의 이기적 자아는 너무나 강해서 결코 아래를내려다 않는다. 그대가 아한 늙은 승려가 일어나 말했다.그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 사람은 진실을 숨기고 있습니자신이 아름다움의 정의가 될 수는 있다.그대는 거지처럼 욕망의 눈을 통해 보아서는 안 된다.그대는 의식의 최고 정점으로부터아니던가?에게 줄것인가? 만약 거기에 받는 사람만 있고 주는사람이 없다면, 누구에게서 받을 것인들은 모두 다른 철학을 갖고 있지만 인간의 존엄성을 파괴하는데 있어서만큼은 완전히 일치그것은 그대의 갈망이다. 이런 기본적인 자유도 주지 않는다는 것은 가장 슬픈 일이다. 그대문제는 숭배가 아니라 삶 자체이다. 그대의 행위와 생각 모든 것이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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